CS Center 고객센터

족욕기 에러에 관한 재문의 (1)

  • 2025.03.11
  • 조회 31

안녕하세요? 


네이버 스토어 통해서 족욕기 구매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. 구매한 후 사용 중 에러(Er)가 뜨면서 족욕기가 꺼졌는데도 온도가 상당한 고온으로 올라가 내려가지 않는 문제가 생겨서 교환을 받았습니다. 2월 13-14일 정도에 교환을 받은 것 같습니다.


저는 족욕기를 하루에 2번 정도(오전에 한 번, 저녁에 한 번) 사용하고 사용할 때마다 약 35-40도로 30분 정도만 사용하기 때문에 비정상적이거나 과도한 사용은 전혀 없습니다. 사용설명서를 자세하게 읽고 설명된 것에 따라 사용헀습니다.


그런데 교환을 받은 이후에도 오늘 사용 후 지난번과 똑같이 족욕기가 꺼졌는데도 온도가 고온으로 올라가 떨어지지 않는 에러가 발생해서 코드를 뽑지 않고서는 온도가 내려가지 않아서 매우 위험한 상황이었습니다.


교환을 해도 또 이런 에러가 발생하였는데요… 어떻게 해결하면 좋을지 문의를 드립니다.



댓글목록

온바디님의 댓글

온바디 작성일

안녕하세요 BMS입니다.

우선 제품이용에 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

모델명,제조일자(제품바닥면에) 확인하셔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고객센터 1644-0565(오전9시~오후5시(점심시간 12~1시))로 1시이후에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